FLASH STORY
보도자료

[AP신문] 애드플래쉬, '이상한 안경점' 광고제 성료

조회 643회 댓글 0건

애드플래쉬
  • 애드플래쉬
  • 작성일 : 22-12-29 11:59

본문

https://www.apnews.kr/news/articleView.html?idxno=3007696 

 

 

 

애드플래쉬는 일반인들에게 광고를 통해 시의성있는 주제를 전달하는 전시를 매년 전달했다. 이번에 진행한 ‘이상한 안경점’은 32번째 광고제이다.광고제의 주제인 ‘이상한 안경점’은 안경을 씌워주는 기존의 안경점과 다르게, 편견이라는 이름의 안경을 벗겨준다는 컨셉이다. 

숫자, 색깔, 위치, 모양이라는 편견에 대한 네 가지 본질을 각 관의 주제로 풀어내었고, 각각의 편견을 인지하고 해결할 수 있는 브랜드 아이디어를 제안했다. 그 외에도 전체적인 주제를 영상으로 담아낸 메인 영상관, 체험형 아웃트로, 실제 협찬 브랜드를 광고물로 표현한 ‘안경집’관 등 알찬 구성을 선보였다.

이번 광고제는 2년만에 오프라인으로 진행되었는데, ‘스토리 디렉팅 팀’을 신설해 시간대별 총괄 도슨트 운영, 전시 전체를 아우르는 스토리라인을 확립해 관람객들에게 한 층 더 몰입감있는 경험을 선사했다. 

출처 : AP신문 | 온라인뉴스미디어 에이피신문 (https://www.apnews.kr)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